티스토리 뷰

목차



    현재 "제2회 KTOPSTAR 트로트 최애 스타 투표" 결과에 따르면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김호중

     

     

    이번 투표는 K-TOP의 현재 상황을 보여주는 스타랭킹 투표 사이트 'KTOPSTAR'에서 8월 21일부터 8월 28일까지 집계한 결과입니다.

     

     

     

     

     

    현재 김호중은 49%의 득표율로 둘째 주 1위를 기록하며 최애 트로트 스타 자리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김호중 득표현황(8월28일 22:00시)

     

    2위는 황영웅이 득표율 28%로 안착하였 3위로는 안성훈으로 득표율 20%를 차지하였습니다.

     

     

    황영웅 득표현황(8월28일 22:00시)

     

     

     

    안성훈 득표현황(8월28일 22:00시)

     

     

    이어서 4위부터 10위까지는 송가인, 강혜연, 홍지윤, 이찬원, 영탁, 김태연, 영기가 순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KTOPSTAR'는 현재 솔로, 그룹, 트로트, NEW스타 등 4개의 분야로 나누어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인기투표 기간은 8월 16일 00시부터 9월 15일 18시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랭킹 1위부터 3위에 오른 가수들은 강남권의 옥외 광고를 비롯해 지하철 전광판 대형마트에 축하광고가 게시되는 특전을 받게 됩니다.

     

    한편 김호중은 TV조선의 음악 예능프로그램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클릭)에 출연 중이며 팬들과 함께한 크루즈 여행을 담은 '김호중의 산타크루즈'(클릭) 프로그램은 9월 4일 20시에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입니다.

     

    반응형